본문 바로가기

이슈

'우리 이혼했어요', 20일 첫방 출연진 최고기 유깻잎은 누구?

반응형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인 '우리 이혼했어요'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우리_이혼했어요

신동엽 김원희 호흡 맞춘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국내 최초로 이혼 후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실제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서로에 대해 생각해 볼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 '우리 이혼했어요' 측은 29일 신동엽, 김원의를 MC로 섭외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2007년 SBS '헤이 헤이 헤이' 이후 무려 13년 만에 재회를 결정해 시작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기_유깻잎

1호 커플 이영하 선우은숙

1차 티저에는 이미 알려진  1호 커플로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배우 이영하, 선우은숙 커플이 등장했다. 이영하, 선우은숙 커플은 26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감하고 지난 2007년 이혼, 13년 만에 처음으로 자식들 없는 둘만을 시간을 갖게 된 상황이 연출되며, 그동안 쉽게 밝힐 수 없었던 이혼의 진짜 이유와 부부생활 당시에도 털어놓을 수 없었던 둘만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선우은숙_이영하

2호 커플 최고기 유깻잎

'우리 결혼했어요' 2호 커플로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이 등장한다. '유튜버계 신동엽'이라 불리는 1세대 유뷰터 최고기와 이국적인 외모의 뷰티 유튜버 유깻잎도 이혼후 7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내 시작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미 유뷰브를 통해 알콩달콩 찰떡궁합을 자랑했던 최고기, 유깻잎 부부의 충격적인 이혼과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될지, 그 후에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떤 발전을 이룰 수 있을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우리이혼했어요_방송날짜

첫 방송 날짜

제작진은 "대한민국에서는 제대로 다뤄본 적 없는 부부의 이혼 이야기가 리얼 타임 드라마로 탄생되는 만큼 시청자들 역시 이전에는 볼 수 없던 생소하고 신선한 프로그램을 만나게 될 것"이라며 소개했다. '우리 결혼했어요' 첫 방송 시간은 20일 오후 10시 TV 조선에서 만나 볼 수 있다.